
사회복지법인 문수복지재단 용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은해)이 7월 29일 복지관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의 초복맞이 ‘마음은 Hot! 몸은 Cool~한(寒) 초복 맞이 영양특식 DAY’를 실시했다.
KRX한국거래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족, 한부모가족, 장애인세대 등 약 300여 세대가 복지관을 찾았다. 이날 용호종합사회복지관과 KRX한국거래소는 전복과 인삼이 들어간 영양삼계탕을 대접했으며, 국수, 미숫가루, 모듬떡, 과일, 음료 등으로 구성한 행복나눔꾸러미도 함께 전달했다.
KRX한국거래소는 이날 용호복지관에 최신형 전자기기(빔 프로젝트, 스마트TV)를 지원했다. 전자기기는 여가 생활을 위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세대가 이용할 예정이다.

정은보 KRX한국거래소 이사장은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보양식으로 기력을 보충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더욱 활기찬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은해 관장은 “코로나 이후 후원이 힘들었는데 이번에 KRX한국거래소 국민행복재단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